협회 인사 이동 – 김봉주 협회 이사, 청년위원장 임기 만료, 이승복 아이모션 코리아 대표, 신임 청년위원장 취임

지난 3년간 협회 청년위원장으로 봉사해온 김봉주 협회 이사(ERA 대표)가 지난 1월 31일부로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2월 1일부터 이승복 아이모션 코리아 대표가 청년위원장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승복 대표는 협회 청년위원회의 설치 시 창설회원으로 청년위 활동을 열성적으로 수행한 바 있습니다. 도중에 다른 중책을 수행하기 위해 잠시 협회를 떠나 있다가 이번에 다시 청년위원장직을 맡게 된 이승복 위원장은 ‘청년위원회는 앞으로 협회 발전을 위한 미래세대 육성과 미국과의 관계 강화를 위한 미래세대의 적극적 공감을 이끌어야하는 시대적 소명을 다해야 하며, 수세적인 보수가 아닌 공세적인 보수 성향을 지닌 청년 활동으로 한미관계 및 대내외적으로 우리 협회의 강한 존재감을 확인해 가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아울러,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여있는 우리국가의 안보를 위해 청년위원회가 앞장서서 많은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굳게 다짐하였습니다.

2015년부터 3년간 ‘청년위원장직’을 열성적으로 수행해 온 김봉주 이사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새로 취임한 이승복 위원장께 협회와 청년위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